review

3월호를 읽고

처음 생성형 AI를 만났을 때의 그 경이로움을 잊지 못하고 있는 독자입니다. 그런데 생성형 AI를 자주 사용하다 보니 아직 완벽한 시스템은 아니라는 사실을 최근 들어 느끼고 있었어요. 그러던 차에 3월호에 실린 ‘호모 프롬프트로 살아가기’를 읽고 무척 공감했습니다. 첨단과학이 아무리 발전해도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 서울 강동구 김준래

평소 약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는데 동아동화에서 의약품 통합정보시스템인 ‘의약품안전나라’를 알게 됐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제가 복용하고 있는 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원 춘천시 백성웅

대구 수창약국이 동네 사랑방이자 건강 상담실이 된 지 어언 60년 이상 됐다니 긴 세월에 그저 감탄할 뿐입니다. 친절하고 자상하신 이향욱 약사님이 이웃을 생각해온 덕분이겠지요. 약사님, 몸 건강하시고 오랫동안 동네를 지켜주세요.
- 대전 동구 박노용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생체리듬도 조금씩 변해감을 느끼고 있었는데요. 때마침 '면역력을 지키기 위한 생활 속 건강수칙'을 접했습니다. 운동과 음식, 스트레스 관리와 수면, 예방접종 등은 아주 중요한 건강관리 방법이기에 다시 한번 생각해보 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 부산 해운대구 강휘빈